버섯은 서로 대화할 수 있다고 보고됨

버섯은 균사체 네트워크로 알려진 것을 통해 전기적으로 통신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최대 50개의 '단어'의 어휘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서로 다른 버섯 종은 실제로 자신의 언어를 통해 서로 대화할 수 있다고 IFLScience는 보고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각 "언어"가 일반적으로 약 50개의 그러한 기차를 가지고 있는 단어와 같은 일련의 전기 스파이크를 통해 그렇게 합니다.


왕립학회 오픈 사이언스에 발표된 새로운 연구에서는 "신경계가 없는 거의 모든 생물은 전위의 스파이크를 생성한다"고 지적합니다. 곰팡이에서 이것은 세포 내부 또는 외부의 감지기로 사람이 포착할 수 있는 기차로 알려진 스파이크 클러스터를 통해 발생합니다. 버섯은 균사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균사로 알려진 필라멘트를 통해 연결되며, 이는 결국 지구상에서 가장 큰 유기체를 생성한 광대한 거리에 걸쳐 지하에서 연결된 곰팡이 실 네트워크입니다. 우리 뇌의 뉴런은 또한 전위의 변화를 통해 통신합니다.


이 연구의 저자인 앤드류 아다마츠키 교수는 이전에 굴 균류가 각각 약 2.6분 및 14분 길이의 두 가지 길이의 스파이크를 가지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에 따르면 "이는 균사체 네트워크가 뉴런과 유사한 방식으로 스파이크와 스파이크 열의 상호 작용을 통해 정보를 변환할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흥미롭게도 기차는 만졌을 때 반응도 변화한다고 아다마츠키는 이전에 보여주었습니다. 빛에 노출되거나 주변 환경의 화학적 변화를 경험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연구자들은 이 신호가 풍부한 식량 자원이나 위협의 발견을 전달하는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여 거래 네트워크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이 특정 연구 프로젝트에는 아다마츠키가 4가지 균류 종을 테스트하여 동일한 "언어"를 사용하는지 확인하는 작업이 포함되었습니다. 결과는 그들 각각이 다소 다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 종은 스파이크 사이에 긴 간격을 두는 반면 다른 종은 고주파 펄스와 저주파 펄스의 조합으로 형성된 더 넓은 범위의 '단어'를 보여주었습니다.


그 시점에서 아다마츠키는 다른 균류 "언어" 중 적어도 하나가 영어로 번역될 수 있는지 알아보고 싶어했습니다. 이를 위해 그는 여러 번 사용되는 동일한 "단어"를 나타내는 것으로 간주될 수 있을 정도로 서로 매우 유사한 열차의 기록을 찾았습니다.


그것은 인간 언어에서 두 개의 유사한 소리가 약간 다르게 발음되는 동일한 '단어'를 나타내는지 또는 완전히 다른 의미를 가진 두 개의 다른 단어를 나타내는지 여부를 확인하려고 할 때와 마찬가지로 중요한 도전이었습니다.


운 좋게도 아다마츠키는 언어 학자들이 과거에 그렇게하기 위해 많은 단어 분석 도구를 개발했기 때문에 약간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이들 중 일부를 적용하여 그는 '단어'를 나타내는 유사한 방식으로 충분히 자주 반복되는 특정 열차를 지적할 수 있었습니다.


훨씬 더 놀랍게도 그는 스파이크 트레인 길이의 분포가 인간 언어의 단어 길이와 일치하는 경향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일부는 다른 것보다 더 긴 '단어'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동충하초 군대는 "단어"에 평균 8.9개의 스파이크를 포함하는 반면 옴팔로투스 니디포미스는 3.3개에 불과합니다. 이에 비해 영어는 한 단어에 4.8개의 문자가 있고 러시아어는 6개의 문자가 있습니다.


결국 아다마츠키는 일부 버섯 종은 약 50개의 "단어"의 어휘를 가질 수 있는 반면 그가 조사한 버섯 중 어느 것도 15-20개 이상을 자주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는 네 종을 연구했고 일반적으로 "split gills"로 알려진 스키조필룸 코뮌이 가장 복잡한 "문장"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물론 테스트할 균류의 종류는 거의 무한하므로 아다마츠키가 가장 발전된 종을 곧바로 조사했을 가능성은 낮습니다. 엑서터 대학의 댄 베버 박사는 여전히 회의적이며 가디언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 시아드인 아다마츠키는 이미 그의 발견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가 기반을 두고 있는 영국 서부 대학 브리스톨은 이미 온도, 빛 및 오염에 대한 곰팡이의 반응을 기록하는 내장형 곰팡이 센서가 있는 새 건물을 건설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인테리어가 인간에게 더 적합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다마츠키는 건물을 발표하면서 성명서에서 "대규모 병렬 컴퓨터 역할을 하는 이 건물은 환경 조건에 따라 장치를 제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생물학적 센서를 사용하면 다른 스마트 빌딩이 감지기를 구축, 실행 및 재활용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