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에서 패러글라이딩을 즐기는 마법같은 경험

북극광을 통해 비행하는 것은 인간에게 일어날 수 있는 가장 마법 같은 일 중 하나입니다.




오로라를 보는 것은 누구에게나 드물고 독특한 경험이다. 그러나 여기 스페인의 곡예사인 오라시오 요렌스는 패러글라이딩을 하면서 이 현상을 보는 훨씬 더 드문 경험을 했다.

요렌스는 레드 불과의 인터뷰에서 "수천년 전에 사람들은 오로라를 올려다보고 마법이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했다. “구름이 500m 앞에 있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실제로는 머리 위로 15,000m 떨어져 있습니다.”


노르웨이 트룀소 근처에서 영하 15도의 기온과 싸우고 있는 글라이더는 잠수복과 배터리 가열 장갑을 착용하고 파라모터에 전원을 공급한 다음 오로라의 미묘한 녹색 파도 속에서 놀라운 야간 비행을 시작했다.


사실, 추운 기온에서 비행하는 것은 그 자체로 어려운 일이다. 그리고 오로라 앞에서 비행하도록 준비하는 것은 훨씬 더 어렵다.

“매우 강력한 패러모터가 있는지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200cc 기계는 내가 원할 때마다 오르거나 필요한 경우 문제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라고 요렌스는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엔진 측면에서 무엇이 필요했는지에 대해 말했다.


그는 또한 스웨덴 정부로부터 허가를 얻었고 그에게 필요한 것은 단 하나, 잠수복뿐이었다. 대부분의 요렌스의 비행은 극도로 차가운 물 위에서 이루어졌기 때문에 그는 구조대원이 그에게 도착할 수 있도록 20분 정도를 줄 적절한 비행이 필요했다.

그는 또한 스로틀을 미세하게 제어할 수 있을 만큼 손가락을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온열 장갑이 필요했으며, 비행 패키지의 마지막 부분은 밤하늘을 배경으로 장비를 비추기 위한 배터리 구동식 스포트라이트였다.



그의 설명에 따르면 그것은 요렌스의 매우 모험적인 삶에서 가장 놀라운 경험 중 하나였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