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민달팽이 군소의 흥미로운 짝짓기

거대한 사랑 기계.



흑군소 및 캘리포니아 흑군소라고도 알려진 아플리시아 바카리아는 캘리포니아만을 포함하여 미국 캘리포니아와 멕시코 바하 캘리포니아의 북동 태평양 해역에 서식하는 매우 큰 바다 민달팽이 종입니다.

흑군소는 사실 지구상에서 가장 큰 바다 민달팽이 종입니다. 알려진 가장 긴 표본은 완전히 확장되었을 때 길이가 99cm이고 무게가 거의 14kg에 달하여 인상적인 크기에 도달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 동영상에서 YouTube 사용자이자 TV 호스트인 코요테 피터슨이 마주한 것은 초대형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더 작은 표본일 수 있습니다. 피터슨은 무게가 약 4kg 이상이라고 추정합니다.


퍼터슨은 조수 웅덩이 모험을 하는 동안 야생 동물 전문가와 동행했습니다.

그러나 이 생물의 아가미가 숨겨져 있지만 숨을 쉬려면 여전히 물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보통 사람이 바다 민달팽이를 다루는 것은 일반적으로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유혹적으로 큰 민달팽이도 마찬가지입니다.



과학자들은 생태계에 자연적인 포식자가 없기 때문에 군소가 포식자를 저지하기 위해 어떤 형태의 독소를 생성해야 한다고 오랫동안 추측해 왔습니다.

대부분의 친척과 달리 A. 바카리아는 방어 메커니즘으로 잉크를 생산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종은 여전히 ​​낮은 포식률을 유지하며 포식자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강력한 독소를 분비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군소는 음식에 포함된 화합물에서 독소를 파생하며 그들이 섭취하는 조류의 유형에 따라 그들이 생성하는 특정 독소가 결정됩니다. A. 바카리아는 홍조류를 먹고 다른 독소를 생성하는 A. 칼리포니카와 달리 독특한 독소의 원천인 갈조류를 주로 먹고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A. 바카리아가 짙은 갈색 또는 검은색으로 보이는 반면 A. 칼리포니카는 붉은 색조를 띠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군소의 색은 먹이 공급원에 따라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모든 바다민달팽이와 마찬가지로 군소는 완전히 기능하는 남성과 여성의 생식 기관을 소유한 자웅동체입니다. 페니스는 머리 오른쪽에 있으며 질은 껍데기 아래 외투강의 파라포디아 사이 깊숙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물리적 배열로 인해 짝짓기 파트너는 동시에 남성과 여성 역할을 할 수 없습니다.

군소는 한 마리는 수컷으로, 다른 한 마리는 암컷으로 짝짓기를 할 수 있지만, 짝짓기 시즌에는 종종 3마리 이상의 바다토끼가 함께 짝짓기를 하는 데이지 체인으로 이어지는 붐비는 숫자로 발생합니다.

그러한 사랑의 사슬에서 첫 번째 바다 토끼는 암컷으로만 행동하고 마지막 바다 토끼는 수컷으로만 행동합니다. 그 사이에 있는 동물들은 수컷과 암컷 모두 역할을 하여 정자를 받은 군소가 자신의 정자를 세 번째 군소에게 물려줄 수 있도록 합니다.



따라서 적어도 인간의 기준으로는 미인 대회에서 우승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이 바다 민달팽이는 분명히 흥미로운 성생활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가 다루기가 약간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동물 자체와 마찬가지로 매우 미끄럽습니다. 그러니 당신과 군소를 위해 군소가 속한 곳, 즉 바다에 두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