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세계 유산의 전성기 모습을 애니메이션으로 재구성

현재 유네스코의 세계 유산 목록에는 1,121개의 유산이 있으며 그 중 53개는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자연 재해, 무력 충돌 및 전쟁, 지진, 통제되지 않은 도시화, 오염, 밀렵, 통제되지 않은 관광 개발 등이 있습니다. 엄격한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언젠가는 이 역사적 유물이 완전히 파괴되어 다시는 그 아름다움을 즐길 수 없게 될 수도 있습니다.



예산 직접 여행 보험는 건축가 옐레나 포포비치과 팀을 이루어 리비아의렙티스 마그나에서 파나마의 포토벨로-세인트 요새에 이르기까지 멸종 위기에 처한 일부 세계 유산 사이트가 전성기의 모습을 엿볼 수 있도록 일련의 디지털 재현을 만들었습니다. 결과는 매혹적입니다!



렙티스 마그나(리비아 콤스 지구)


900년 이상 잊혀진 고대 도시인 렙티스 마그나는 한때 로마 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로 여겨졌습니다. 지중해 도시는 193년부터 211년까지 로마 황제였던 셉티미우스 세베루스의 통치 아래 번성했습니다. 이 도시의 보석은 이 극장을 포함합니다.



하트라(이라크 알자지라)


하트라는 최근까지 가장 잘 보존된 고대 파르티아 도시였습니다. 이 요새는 기원전 3~2세기 사이에 지어졌으며 거의 ​​4마일에 달하는 내벽과 외벽으로 보호되었습니다. 

그리스, 아람, 메소포타미아, 아라비아 신을 기리는 사원으로 인해 신의 집이라고 불리는 최초의 아랍 왕국의 수도였습니다. 이 도시는 3세기에 침략자들에 의해 파괴되었고 인상적인 유적은 19세기까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2015년 유네스코는 ISIS 무장 세력이 벽과 탑에 총알을 발사하고 "다신교의 징후"로 간주되는 조각상을 망치로 파괴한 후 하트라를 멸종 위기에 처한 목록에 추가했습니다.



팔미라(타드무르, 홈스 주,시리아)


원래 페르시아, 중국, 인도, 로마 제국 무역상들의 주요 캐러밴 오아시스였던 팔미라 시는 시리아 내전 중 이슬람 국가(IS)에 점령된 후 2015년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이 무장 단체는 고대 유적지를 파괴하고 대량 처형을 감행했으며 팔미라가 도시의 숨겨진 유물 위치를 밝히기를 거부하자 고대 유물의 머리를 참수했습니다. 불행하게도 여기에 보이는 벨 신전은 살아남지 못했습니다.

이 디지털 재구성에서 "이전"은 IS가 철거하기 전에 남아 있던 구조를 의미합니다. 외로운 아치형 통로(뒤쪽)와 기둥의 일부가 오늘날 서 있는 전부입니다.



인마돌(증인섬, 미크로네시아 연방)


인마돌은 90개 이상의 인공 섬과 운하 시스템을 포함하는 석호 위에 지어진 버려진 도시입니다. 1200년부터 1700년까지 번성했던 부분적으로 가라앉은 도시는 종종 "태평양의 베니스"라고 불립니다.

탄소 연대 추정 건설은 12세기(캄보디아의 앙코르와트와 거의 같은 시기)에 시작되었지만 현지 소두르 인구가 어떻게 무거운 화산 현무암 암석을 옮겨 석조 궁전, 사원 및 잃어버린 물의 무덤을 만들었는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습니다.



예루살렘 구시가지와 성벽(이스라엘 예루살렘)


구시가지는 현대 예루살렘 내부에 있는 0.35제곱마일의 벽으로 둘러싸인 지역으로 성전산, 알아크사 모스크, 성묘 교회 등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종교 유적지가 있습니다. 석회암 통곡의 벽은 기원전 20년경 헤롯이 두 번째 성전을 재건한 때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포르토벨로-산 로렌조 요새 (파나마 크리스토퍼 지구 콜럼버스 지방 )


파나마 해안선의 카리브해 쪽에 50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한 포르토벨로와 산 로렌조 군사 요새는 유네스코에서 "인간의 창조적인 천재의 걸작"으로 일컬어집니다. 스페인 제국이 건설한 두 요새는 한때 쿠바에서 콜롬비아에 이르는 광대한 시스템의 일부였으며, 16세기에서 18세기 사이에 아메리카와 스페인 사이의 상업 루트를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요새는 당시 혁명적인 군사 건축물을 대표했으며 약탈자, 해적, 해적의 공격을 막기 위해 강철로 보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