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검은 모래 해변과 그 비밀

검은 모래를 느껴본 적이 없는 경우: 거칠거나 발에 딱딱하지 않은 진정한 모래입니다. 그리고 검은 모래 해변은 완전히 다른 경험입니다.




당연히 검은 모래는 정의상 검은색 모래입니다. 이 표현은 자철석과 같은 광물을 포함하는 일반적으로 고운 모래의 무겁고 광택이 있으며 부분적으로 자성이 있는 혼합물을 의미하거나 인근 해변에서 발견되는 화산에서 나온 작은 현무암 조각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일부 해변은 대부분 검은 모래로 구성되어 있지만 다른 색상(예: 금색과 흰색)의 해변도 특히 폭풍우 후에 검은 모래 침전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든, 전 세계 해변에서 볼 수 있는 독특한 검은 색조는 휴가의 매력을 높이려는 관광객들에게 큰 매력입니다. 
하와이, 아이슬란드, 그리스, 스페인, 인도네시아 등 어느 나라에 있든 이 인상적인 해변은 여행객들이 고요한 풍경과 신나는 활동을 즐기면서 부러워하는 사진으로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업데이트하도록 초대합니다.


이제 지구상에서 가장 유명한 검은 모래 해변을 살펴보겠습니다.



하와이의 검은 모래 해변은 일시적입니다. 화산 폭발 후 지역에 형성되지만 시간이 지나면 사라집니다.




푸날루우 섬에서는 멸종 위기에 처한 대모 거북과 바다거북이 해변에서 일광욕을 즐기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아이슬란드에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검은 모래 해변이 있습니다.



아이슬란드 남부 해안의 레이니스퍄라 검은 모래 해변은 위험한 킬러 파도로 악명이 높으며 악천후에는 특히 위험합니다.







전 세계에는 다른 많은 아름다운 검은 모래 해변이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확인하십시오.



아니면 카나리아 제도에 있는 이 것



그리스 산토리니 섬에도 아름다운 화산 검은 모래 해변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 지구 반대편에서 온 사람이 있습니다 – 타히티



이탈리아의 장엄한 스트롬볼리 화산에는 아름다운 검은 모래 해변이 숨어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찾을 수 있습니까?



태양 아래 검은 모래가 반짝이는 반면, 흐린 날에는 뉴질랜드 카레카레 비치의 화산 기지가 으스스하고 비현실적인 빛을 발산합니다.



Karekare 지역 공원에 위치한 이 거칠고 거친 아름다움은 폭포 가까이에 있으며 검은 모래 언덕과 경이로운 풍경을 자랑합니다.



저 멀리 후지산이 솟아오르는 일본의 미호노 마츠바라 해변은 특히 해가 지는 동안 해수욕객들에게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풍경을 선사합니다.



전 세계에는 더 많은 검은 모래 해변이 있지만 우리에게 승자는… 요소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자체 검은 모래 해변이 있는 Azores의 이 마을입니다.


그래서 보시다시피 검은 모래 해변은 일반적인 황갈색 모래 해변보다 눈에 띄고 꽤 흥미롭습니다. 그들은 호기심의 요소를 불러일으키며 밝은 푸른 바다의 파도와 그들을 둘러싸고 있는 무성한 녹색 식물과 놀라운 색상 대비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