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해변의 놀라운 거대한 모래 그림


지구상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예술은 영원하지 않으며, 이 지혜의 조각은 현재 아일랜드 워터포드에 있는 칠레 태생의 예술가 Manu 의 놀라운 모래 예술보다이 잘 증명해 줍니다.

그는 밀물과 썰물 사이의 틈에서 지름이 거의 40미터에 달하는 거대한 예술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시간을 다투며 작업해야 하는 인근 해변에서 하루를 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내가 어떻게 샌드아트를 하게 됐지? 모든 것은 2008/2009년에 두 아이와 함께 해변 산책을 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나무 조각을 발견했고 다른 많은 사람들처럼 모래에 낙서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Manu는 Earthly Mission에 말했습니다. "나는 1990년에 내가 디자인한 비밀 메시지를 항상 그렸는데 아내가 결혼반지 대신 타투로 새겼습니다."



“자연(내 경우에는 들어오고 나가는 조수)은 나에게 완벽한 빈 캔버스를 제공합니다. 나는 주어진 시간에 그것을 사용하고 자연은 다시 원상태로 돌려달라고 합니다. 공정한 거래이며 받아들여야 합니다.”

Manu는 자신의 작품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합니다. 한 댓글 작성자는 "너무 아름답고 예술적이지만 파도에 지워지기에는 너무 안타깝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바다 지우개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음날 빈 캔버스가 없습니다."라고 Manu가 대답했습니다.


즉, 그는 조수가 도달하고 지우기 시작하기 전에 해변 디자인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