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적인 부모인 해룡과 문어

해룡 아빠와 문어 엄마는 우리에게 필요한 극단적인 해양 부모입니다.



멋진 새 이미지는 보석 같은 계란 클러치를 견인하고 해초 초원을 표류하는 평범한 해룡 아빠를 보여줍니다.

이 이미지는 Underwater Photography Guide의 2022 Ocean Art 의 Compact Behavior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일반적인 해룡은 일반적으로 약 4~6m 깊이에서 살지만 조지아 수족관 에 따르면 50m까지 잠수할 수 있습니다. 보통 7월 말이나 8월 초에 알을 낳기 시작합니다.

알은 짙은 자홍색의 아름다운 그늘에서 시작하여 새끼 드래곤이 자라면서 갈색으로 바래집니다. 때때로 녹조류 또는 갈조류가 아빠의 꼬리를 따라 자라며 더 많은 위장을 제공합니다. "몇 주 후, 각 알 내부에 안점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Greg Rouse사진 콘테스트에 참여하지 않은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 대학 스크립스 해양학 연구소의 해양생물학자인 은 Live Science에 말했습니다. Rouse는 여기 사진에 있는 계란이 "매우 신선한 새끼"라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척추동물과 달리 수컷 해룡 부모는 부화되지 않은 알을 돌보는 데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합니다. 해마와 파이프 피시를 포함하여 밀접하게 관련된 그룹도 이 특이한 번식 전략을 보입니다. 그러나 해마와 일부 실고기류는 알을 담기 위해 특수화된 캥거루 모양의 주머니를 자랑하는 반면, 해룡은 단순히 알을 꼬리 밑면에 붙입니다. 해룡 알 한 움큼은 일반적으로 암컷의 크기에 따라 100에서 180개 사이입니다.

모든 해룡은 호주 연안의 해역 고유종입니다. 그들은 포로 상태에서 번식하기가 까다롭기로 악명이 높습니다. 3종의 해룡 중에서 일반 또는 잡초가 많은 용만이 성공적으로 포로 사육되었으며 상당한 개체수를 유지하기에 충분한 수는 아닙니다. "수족관에서 사람들이 보는 해룡은 대부분 야생에서 잡힌 것입니다."라고 Rouse는 말했습니다. 이것이 시 드래곤 수에 미치는 영향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Rouse는 시민 과학 프로젝트 Seadragon Search를 공동 설립했습니다. 다이빙 애호가들은 이 물고기와의 만남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해룡 아빠는 유일한 극단적인 해양 부모와는 거리가 멀고 Ocean Art의 올해의 다른 부모는 어미 문어입니다. 쇼에서 최고를 얻은 놀랍도록 상세한 사진에, 어미 문어는 여덟 개의 팔로 새끼를 조심스럽게 안고 부드럽게 물을 떠서 발육 중인 아기에게 충분한 산소가 공급되도록 합니다. 사진 작가는 그녀를 카리브해 암초 문어로 식별하고 플로리다주 웨스트 팜 비치의 상쾌한 바다에서 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따뜻한 물[문어] 종의 경우 알이 매우 빠르게 발달합니다. 그러나 더 차가운 종의 경우 훨씬 더 오래 걸립니다." Mike Vecchione사진 콘테스트에 참여하지 않은 국립해양대기청(National Oceanic and Atmospheric Administration)의 두족류 동물학자인 은 Live Science에 말했습니다. Monterey Bay Aquarium Research Institute 의 연구원 4년 동안 알을 품고 있는 암컷 심해 문어를 발견했습니다.

여기에 묘사된 문어는 알이 부화할 때까지 그렇게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을 안전하게 지키는 것이 그녀가 하는 마지막 일이 될 것입니다. 어미 문어는 포식자로부터 새끼를 보호하면서 먹거나 스스로 돌보지 않습니다. Vecchione은 "알이 부화할 즈음에는 상태가 매우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아는 한 그 직후 모두 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