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의 황홀한 이미지 15가지

오로라는 이 멋진 북극광 이미지에서 으스스한 녹색과 파란색의 색조로 하늘을 물들입니다.



밤이 길어지고 낮이 시원해지면 최북단과 남단 위도의 하늘이 녹색과 파란색으로 밝아질 수 있습니다. 오로라라고도 하는 이 오로라 는 태양에서 흘러나오는 하전 입자가 대기로 충돌하여 질소 및 산소 분자와 상호 작용할 때 발생합니다. 이 입자들은 전하를 띠고 있기 때문에 행성의 자기장을 따라 나선형으로 움직이며 자기장선이 모이는 극점을 향해 이동합니다.


오로라를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는 9월부터 4월까지이며, 남극 대륙에서 가장 잘 보이지만 때때로 태즈메이니아처럼 북쪽에서도 볼 수 있는 남극광은 3월부터 9월까지 볼 수 있습니다.

Capture the Atlas의 올해의 북극광 사진작가의 일부로 촬영된 이 멋진 오로라 이미지 2022년 대회는 유령 같은 영광의 눈부신 빛의 쇼를 보여줍니다.


폴라리스 드림


니코 리날디(Nico Rinaldi)가 촬영한 이 놀라운 이미지는 러시아 북부 무르만스크 주의 오로라를 보여줍니다. 구부러진 나무는 스노우 몬스터처럼 보이고 조명은 섬뜩한 빛을 발합니다.

오로라버스


하늘은 Tor-Ivar Næess가 노르웨이 Nordreisa 위로 반짝이는 북극광을 포착한 이 사진에서 사이키델릭한 홀치기염 열풍의 꿈처럼 보입니다. 이와 같은 사진을 설정하는 것은 노련한 사진작가에게도 까다롭다고 Næess는 말했습니다.

엘프의 집


아이슬란드 Stokksnes에서 Asier López Castro가 촬영한 이 오로라 이미지는 항구 엘프의 집으로 알려진 지역의 스냅샷을 캡처합니다. 검은색과 회색의 불길한 줄무늬로 칠해진 전경은 하늘을 가로질러 춤추는 녹색과 물색의 소용돌이와 대조를 이룹니다.

노르딕 케찰


Luis Solano Pochet는 마야 와 아즈텍 문화 에서 신성한 것으로 간주되는 신성한 새인 신화 속 케찰처럼 보이는 오로라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 이 사진은 아이슬란드의 디르홀레이(Dyrhólaey)에서 유난히 강한 태양 폭풍이 지나간 후 ​​찍은 것입니다. 더 강한 지자기 폭풍으로 인해 빛의 표시가 더 남쪽에서 발생합니다. 기록상 가장 강력한 폭풍 인 1859년 캐링턴 이벤트 는 멀리 남쪽으로 카리브해까지 오로라를 퍼뜨렸습니다.


북쪽 하늘 아래


사진작가 레이첼 존스 로스(Rachel Jones Ross)는 캐나다 유콘 테리토리(Yukon Territory)의 툼스톤 산맥(Tombstone Mountain Range)에 있는 산 위로 줄무늬를 이루는 보라색과 녹색 오로라의 이미지를 포착했습니다. 달이 뜨지 않는 3~4일 동안 한밤중의 땅에서 찍은 사진이다.

미시간 나이트 워치 


사진작가 Marybeth Kiczenski는 미시간 주 프랭크포트에 있는 Point Betsie Lighthouse에서 이 분홍색과 노란색 오로라의 놀라운 이미지를 포착했습니다. 오로라의 붉은 색조는 하전 입자가 대기에서 매우 높은 곳에서 산소 분자에 충돌하여 이온화하는 데서 오는 반면, 황록색은 산소가 대기에서 더 낮은 곳에서 이온화될 때 발생합니다.

너겟 포인트 등대 오로라 


Douglas Thorne이 촬영한 이 천상의 오로라 사진에는 우리 은하의 띠인 은하수가 카메오로 등장합니다. Nugget Point Lighthouse는 뉴질랜드 남섬의 동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위가 금 덩어리처럼 보인다고 생각한 Captain Cook이 명명했습니다.

Thorne은 원래 은하수를 촬영할 계획이었지만 남극광(Aurora Australis)이 깜짝 등장했습니다. 과학자들은 한때 북극광과 남극광이 서로의 거울상이라고 생각했지만,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지구 자기장 꼬리의 비대칭성 때문에 정확히 일치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우뚝 솟은 얼음


그린란드 동부의 Scoresby Sund에 있는 Virgil Reglioni가 찍은 이 사진에서 유령 같은 녹색 줄무늬가 하늘을 물들입니다. 그린란드 동쪽의 북위 71도와 같은 고위도에서는 오로라 타원이 변화하며 약간 아래로 기울어집니다. 레글리오니는 자북이 기울어져 있기 때문에 더 남쪽 위도에서보다 이곳에서 오로라가 더 강하다고 말했습니다.

사진은 쇄빙선에서 찍은 것이기 때문에 피요르드의 물의 움직임으로 인해 사진이 흐려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노출을 짧게 해야 했습니다.


마법의 숲


엘레나 에르몰리나(Elena Ermolina)가 찍은 러시아 북부 무르만스크(Murmansk)의 이 사진에서 숲이 살아 움직입니다.

무르만스크는 겨울 동안 40일 동안 밤이 끊이지 않아 최고의 오로라 사냥 장소가 됩니다.


색상의 폭발 


Vincent Beudez는 노르웨이 트롬쇠 위의 오로라 이미지를 캡처했습니다. 눈부신 붉은 빛깔은 오로라가 하늘 위로 폭발하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하늘의 폭발


Kavan Chay는 뉴질랜드 오타고의 타이아리 해변에서 오로라를 촬영한 초현실적인 사진을 찍었습니다.

극소수의 사람들이 남극에 가까운 남위도에 살고 있기 때문에 남반구의 극적인 오로라는 북쪽에서처럼 자주 목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오늘 밤 Chay는 운이 좋았습니다. 으스스한 빨간색과 노란색 색조가 하늘을 비추고 은하수가 왼쪽으로 휘어집니다.


빛을 쫓다


금이 간 푸른 얼음 동굴, 외계인의 녹색 빛, 멀리 있는 인물의 불길한 윤곽이 David Erichsen의 이 SF 이미지를 구성합니다. 사진은 알래스카의 Castner Glacier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사진을 찍은 지 몇 달 후, 얼음 동굴이 무너졌습니다.

코로나 질량 분출 로 인한 적당한 G2 폭풍 이 배경에 보이는 유령 같은 녹색의 원인이었습니다.


협만 수호자 


Filip Hrebenda는 노르웨이 로포텐 제도의 녹색과 파란색 풍경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날 밤 Kp5 강도의 태양 폭풍이 예보되었는데, 이는 녹색이 하늘을 가로질러 춤추게 만드는 약한 태양 폭풍을 의미합니다.

그러한 강도의 폭풍은 태양의 11년 활동 주기 중 대략 900일 동안 발생합니다.


붉은 하늘


Ruslan Merzlyakov는 덴마크 Nykøbing Mors 근처에 있는 그의 집에서 단 몇 분 거리에 있는 섬뜩한 붉은 빛 기둥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덴마크는 오로라를 볼 수 있는 일반적인 목적지는 아니지만 이 이미지에서 알 수 있듯이 항상 기회가 있습니다.


에메랄드 하울


달빛과 오로라가 함께 작업하여 Itai Monnickendam의 이 연상적인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 핀란드 북부 콜라리에서 포착된 사진의 빛은 달 덕분에 거의 대낮처럼 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