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쇄 기간 거리를 몰래 나가는 덤불 복장을 한 남자

저는 세계 대부분의 지역에서 COVID-19 봉쇄로 인해 사람들이 몇 주 동안, 일부 국가에서는 몇 달 동안 집에 머물도록 강요했습니다. 당연히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실내에 머무르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며 일부 사람들은 격리 제한을 피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어느 화창한 날 – 우리 중 누구라도 집에서 썩는 것보다 밖에 있는 것이 더 좋을 때 – 영국의 한 쌍은 덤불로 변장한 채 길을 걷고 있는 이웃 중 한 명을 언뜻 보았습니다. 그의 비밀 임무는 이웃인 니콜라스 머레이(Nicholas Murray)와 매들린 메이 데이비스(Madeline Mai-Davies)가 녹화했으며, 이들은 특이한 장면을 촬영하고 소셜 미디어에 비디오를 게시했습니다.



비디오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인조 나뭇잎으로 뒤덮인 이웃이 거리를 살금살금 걸어가고 쓰레기통 뒤에 몸을 숨긴 다음 탁 트인 시야에서 덤불의 형태를 취하기 위해 멈추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두 번째 비디오에서 그 사람은 마치 그가 액션 영화에서 제임스 본드의 일부를 연기하는 것처럼 길을 은밀히 이동하고 길을 가로질러 구르고 재주 넘기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웃이 나중에 식료품 가방을 들고 돌아오는 것을 보았을 때 장난을 치고 있었던 것으로 보이며 현재 제한 사항에 따라 식료품 쇼핑은 여전히 ​​허용됩니다.


그는 이 어려운 시기에 우리는 미소, 웃음, 희망을 가져다주고 싶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