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로 갈 수 있는 멋진 수상 주택

작은 집 트렌드는 이제 이 아름다운 작은 하우스보트와 함께 탁 트인 바다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노틸러스 하우스부테는 멋진 인테리어를 갖춘 세련된 수상 주택입니다. 소형 하우스보트는 다양한 공간 절약형 기능과 6인 가족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보트를 만드는 베를린에 기반을 둔 회사인 하우스부트 카우펜은 육지에 기반을 둔 회사만큼 편안함을 제공하는 새로운 세대의 떠다니는 작은 집으로 가는 길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노틸러스 디자인은 몇 가지 버전으로 제공되지만 표준 하우스보트는 46제곱미터 미만의 생활 공간을 제공합니다. 보트는 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층에는 생활 공간이 있고 옥상에는 야외 데크가 있습니다. 전체에 LED 조명 시스템 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입구는 편안한 휴식 공간과 주방이 있는 채광이 가득한 내부 거실로 이어지는 고요한 야외 데크를 통과합니다 .

현대적인 매달린 벽난로와 바닥 난방은 바다에서 쌀쌀한 밤에 공간을 따뜻하게 합니다.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유리 벽은 풍부한 자연 채광뿐만 아니라 내부에 개방감을 더합니다.





인접한 주방에는 충분한 카운터 공간과 수납장이 있습니다. 보트 뒤쪽에는 두 개의 침실과 게스트룸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무실 공간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하우스보트는 6인 가족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