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인이 존재할 수 없는 이유


거인에 대한 믿음은 역사를 통해 지속되어 왔으며 많은 사람들의 상상력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러나 주류 과학계는 여전히 회의적이며 그럴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방대한 정보와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갖춘 인터넷은 음모론의 온상이 되었습니다. 개인이 신뢰도와 관계없이 자신의 신념을 쉽게 공유하고 증폭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달 착륙에서 세계적인 사건 및 정치적 의제에 이르기까지 음모론은 같은 생각을 가진 개인이 함께 모여 자신의 관점을 강화하고 검증함에 따라 온라인에서 수용적인 청중을 찾습니다. 

이 풍부한 음모론은 광활한 디지털 환경을 탐색하고 허구에서 사실을 분별하는 문제를 강조합니다.


음모론의 확산과 급속한 확산에도 불구하고 바티칸이 존경받는 스미소니언 연구소와 협력하여 거대한 인간 해골의 존재에 관한 증거를 은폐하는 데 관련되어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는 것은 여전히 ​​놀라운 일입니다. 이러한 주장된 발견은 거인의 존재를 확인하고 잠재적으로 인간 진화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방해할 것입니다.


거대한 휴머노이드에 대한 '증거'가 지금까지 표면화된 가장 소름 끼치는 Photoshop 시도의 형태로 제시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즉시 폭로로 이어지는 아래 Twitter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더 최근에는 평균 키의 사람들 사이에서 거리를 걷고 있는 매우 큰 남자를 묘사한 흑백 이미지가 소셜 미디어에서 "1890년경 거리를 행진하는 마지막 거인"이라는 캡션과 함께 공유되었습니다. 

일부 독립적인 팩트 체커가 신속하게 지적했듯이, 사진은 물론 실제가 아닙니다. 이 사진은 AI 이미지 생성 소프트웨어로 생성되었으며, 아마도 Midjourney일 가능성이 높으며 Reddit의 "Midjourney"라는 하위 레딧에서 처음 나타났습니다 .



이제 과학은 이 모든 것에 대해 무엇을 말해야 합니까? 음, 기본적으로 2.44m 이상의 높이에는 사람이 도달할 수 없습니다. 적어도 인간의 모습은 아닙니다.


왜? 이 모든 것은 크기와 부피 사이의 관계를 설명하는 원칙인 정육면체 법칙으로 귀결됩니다. 정육면체든 음모론자와 같은 살아있는 존재든 물체는 크기가 커지면서 부피가 표면적보다 빠른 속도로 팽창합니다. 본질적으로 표면적은 크기의 제곱에 비례하여 증가하고 부피는 크기의 세제곱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따라서 인간의 크기를 늘리면 전체 치수에 비해 부피가 크게 증가하는 반면 근육과 뼈의 단면은 사각형이 됩니다. 예를 들어, 사람의 키가 18미터이고 182센티미터 키의 10배인 가상 시나리오를 상상한다면 신체는 100배 더 큰 부피를 지탱해야 합니다.



1세제곱인치의 뼈는 8,600kg의 무게를 지탱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18m높이로 확장할 때 골격 구조는 250,047kg이 넘는 막대한 하중을 견뎌야 합니다. (63킬로그램 또는 10석인 사람의 평균 체중을 가정).


본질적으로, 바티칸이 뼈를 숨기지 않을 수 없는 크기로 자라면 순전히 무게로 인해 뼈가 그러한 비율에 도달하기 훨씬 전에 먼지로 분해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