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에 있는 알파인 쉼터

이탈리아 Auronzo di Cadore의 Monte Cristallo에 있는 이 놀라운 고산 보호소는 제1차 세계 대전 중에 2760m 높이에 지어졌습니다.



이탈리아 백운석에 위치한 크리스탈 마운틴은 3,000m가 넘는 정상 4개가 있는 길고 들쭉날쭉한 능선입니다. 오늘날 이 산맥은 "암페초 돌로미티 자연 공원"의 일부이지만, 1차 대전 당시에는 이탈리아와 오스트리아-헝가리 사이의 치열한 전쟁터였습니다.


양측은 중포를 설치하고 서로의 위치 아래에 터널을 건설하고 산 꼭대기를 날려 눈사태를 일으켜 수천 명의 사망자를 냈습니다. 오늘날, 그들이 암석을 통해 채굴한 갤러리를 통해 하이킹을 할 수 있습니다. 똑같이 놀랍고 무섭습니다.


군대는 또한 여기에 묘사된 것과 같은 많은 벙커와 대피소를 지었습니다. 그들의 역사와 거의 수직 절벽의 독특한 위치로 판단하면 이 건물은 아마겟돈에서 확실히 살아남을 것입니다.





Dolomites는 이탈리아 북동부의 이탈리아 알프스에 있는 거대한 산맥으로 Trentino-Alto Adige, Veneto 및 Friuli Venezia Giulia 지역에 걸쳐 있습니다.


2009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이탈리아 돌로미티는 총 면적이 141,903헥타르에 달하며 의심할 여지 없이 세계에서 가장 극적인 고산 지대 중 하나입니다. 방문자는 독특한 풍경을 정의하는 깎아 지른 절벽, 수직 벽, 울퉁불퉁 한 첨탑, 카르스트 고원, 목가적 인 계곡 및 고산 목초지에 매료됩니다.




놀랄 것도 없이 이곳은 2개의 훌륭한 "via ferratas"가 있는 인기 있는 관광지입니다.  "철의 길"을 의미하는 이탈리아어인 via ferrata는 알프스와 특정 기타 지역에서 볼 수 있는 보호된 등산로입니다.


Via ferratas는 바위에 고정된 강철 케이블, 가로대 또는 사다리를 사용합니다. 등반가는 두 개의 목줄로 하네스를 부착하여 금속 고정물에 자신을 고정하고 추락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철제 가로대(기둥), 못, 조각된 계단, 다리 및 사다리와 같은 케이블 및 기타 고정물도 발판과 손잡이를 모두 제공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등산객은 보호되지 않은 스크램블링 및 등반의 위험이나 기술적 등반 장비의 필요성 없이 위험한 루트를 오를 수 있습니다. 이 경로는 더 높은 기술과 더 전문적인 장비가 필요한 암벽 등반과 등산의 대안으로 대중에게 어려운 봉우리에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경로를 따라 놀라운 장소의 다른 대피소를 포함하여 WWI의 많은 기념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